-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
 
72 티샷에서 볼을 헛친 플레이어가 티를 더 높게 해놓고 다시 샷을 한 경우에 벌타는? 오비매니아 2008/9/10 1027
71 [티샷에서 볼을 헛친 플레이어가 티를 더 높게 해놓고 다시 샷을 한 경우에 벌타는?]의 답변 관리자 2008/9/10 1290
70 벙커턱에 걸려있는 볼을 치려고 백 스윙하다가 채가 모래에 닿았습니다.벌이있는지요? 골프매니아 2007/11/19 1168
69 [벙커턱에 걸려있는 볼을 치려고 백 스윙하다가 채가 모래에 닿았습니다.벌이있는지요?]의 답변 관리자 2007/11/19 1164
68 퍼팅그린에서 퍼팅한볼이 홀을 지나서 동반 경기자의 볼을 살짝 건드려 맞고 멎었습니다.벌타여부는? 초보골프광 2007/11/19 1166
67 [퍼팅그린에서 퍼팅한볼이 홀을 지나서 동반 경기자의 볼을 살짝 건드려 맞고 멎었습니다.벌타여부는?]의 답변 관리자 2007/11/19 1166
66 골프룰에관한 질문입니다... 초보골프광 2007/7/30 1316
65 [골프룰에관한 질문입니다...]의 답변 관리자 2007/7/30 1246
64 티샷에서 볼을헛친 플레이어가 티를 더 높게 해놓고 다시 샷을 한경우에 벌타는? 초보광 2007/6/11 1319
63 [티샷에서 볼을헛친 플레이어가 티를 더 높게 해놓고 다시 샷을 한경우에 벌타는?]의 답변 관리자 2007/6/11 1363
  1 2 3 4 5 6 7 8  
Copyright ⓒ Leisureline Company. All Rights Reserved. Designed by ITSIX

대표: 백인성 사업자번호: 120-02-45590 통신판매신고 : 강남 00241
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81 두산베어스텔 507호
전화 :(02)3411-3833 (代)   팩스 :(02)3411-1686 Contact us : webmaster@Leisureline.co.kr